대출 이자줄이는 방법

관리자 2018.04.29 22:31 조회 수 : 369

임원 A는 3년 전에 그의 작품의 동기로 회사의 주거래 은행에서 부정적인 계좌를 만들었습니다. 최근 대출 금리가 대출 금리보다 약 1% 포인트 높은 것을 알고 놀랐습니다. 그와 그의 동기가 모두 과장된 위치와 동일 월급 때문입니다. 내가 은행에 가서 물었을 때, 내 동기는 내가 작년 과장으로 승진하고 은행에 와서 금리를 낮추도록 요구 때문이었습니다.

같은 돈을 신중하게 빌리 면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금융 감독청은 5월 22일에 대출이자 부담을 줄일 수 6가지 비결을 발표했다. 이것은 금융 팁의 40번째 주제입니다.

① 대출 금액과 기간을 신중하게 결정
대출을 받은 순간부터 정확한 날에 이자를 지급해야 합니다. 지급일에 이자를 지급하지 않는 경우 추가이자를 지급해야 합니다. 또한 상환 후 일정 금액이 지급된 경우 원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만기일까지 지급해야 합니다.
따라서 대출을 받기 전에 대출 금액과 기간 매월 지급해야 한다 이자, 원금을 상환할 금액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필요한 기간의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이자 부담을 줄이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② 파인에서 대출 상품보기
은행마다 각 대출에 적용되는 다른 속도와 거래 조건이 있습니다. 많은 대출 상품의 금리 등 거래 조건을 비교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금융 소비자 정보 포털 "fine"(fine.fss.or.kr)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Fine으로 이동하여 [Finance at a Glance] 코너를 클릭합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2개 또는 3개의 대출 상품을 선택하면, 은행 또는 웹 사이트에 접근하여보다 구체적인 대출 조건을 찾으십시오.
참고로 은행 공무원, 교직원, 군인, 법인, 신혼부부 등의 특정 조건에 맞는 고객에만 우선 금리의 특별 대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직원에 대한 대출이 인하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대출을 받기 전에 이러한 특별 요금을 확인하십시오.

③ 대출과 금융 거래를 촉진
은행이 대출할 때 고객의 예금, 신용 카드, 직불 카드, 계좌 이체의 성능에 따라 대출이자가 줄어듭니다. 따라서 은행은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금리를 낮출 수 있는 조건을 찾을 수 다른 은행이 사용 중인 금융 거래가 있는 경우 금융 거래를 집중시킴으로써 대출의 금리 부담을 줄이기 수 있는 대출을 받을 은행. 그러나 예금 담보 대출이나 특정 고정 금리 대출 등의 일부 제품은 비록 거래 기록이 이다해도 대출이자를 줄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bag-1189868_640.jpg


④ 금리 인하의 권리를 활용하는
은행은 대출 사용 기간 위치 연봉 또는 신용 등급을 변경한 고객이 대출 금리 인하를 요구하는 경우 자체 평가에 따라 대출 금리 일부를 낮추는 "이자율 삭감 요구"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을 받은 후 승진하고 연봉이 오르거나 하면 은행 창구를 방문하여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⑤ 갚을 수 없는 경우이자 상환
은행이 마지막 지급 한 달 후, 다음날이 자를 지급하지 않을 경우, 은행은 미지급이자를 연체 한이 자를 청구합니다. 연체 이자율은 일반적으로 보통 금리에 6-8 퍼센트포인트를 가산합니다.


그러나 이자 지급일에 일부이자 만 지급 한 경우에도 대출이자가 만료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최종 지급 일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4%의 금리로 2000만 원의 대출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는 이자 지급일이 23일 수중에 5000원 밖에 없다고 합니다. 대출 직불 계좌에 5000원을 입금하면 2 일간의 이자를 지급합니다. (1일 당 2000만 원 × 4% ÷ 365일 = 2191원). 이는 대출 금리 지급일이 3월 25일로 변경됩니다. 만료 관심은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습니다.

⑥ 대출의 만기 대출 상품을 변경
만기일에 대출 상환이 어려우면 대출을 재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의 흐름에 맞는 제품으로 변경하여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약이 변경된 경우, 소비자는 새로운 대출 계약과 같은 기준으로 인지세 일부를 부담하는 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간 3 달러의 마이너스 계정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4.5 %의 제한입니다. 이 사람은 지난 1년 동안 마이너스 2000 만 원 이상을 항상 지출하고 내년에는 상환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사람이 3000만 원 한도에서 2000만 원을 4%의 연간 융자로 변환부의 통장으로 1000만 원 뿐이라면 같은 돈을 빌려도 이자는 100,000원 (2000만 원 × (4.5 % -4%)))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은 대출 만기 월간 및 연간으로 연장합니다.

대출 이자줄이기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 사용하기 그들이 국내 대기업의 간부가 아니면 급여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현실은 평생 월급을 모아도 집을 살 수 없습니다. 한국에서는 주택 가격은 정부의 지시하에 작성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참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은 대출로 집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이자가 적은 경우 매월 원칙 (원금 +이자)는 수...
최저금리로 대출이자 줄이기 올해 시장의 은행과 보험 회사의 대출 금리가 인하된 때문에 주택 담보 대출 금리 비교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대출과 주택 담보 대출을 획득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출 비율은 은행이나 대출 상품에 따라 1% 이상 다릅니다. 따라서 적절한 대출 금리 비교를 통해 조건에 따라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에 관심이 ...
금리인하요구권으로 대출이자 줄이기 금융 기관에서 대출을 받을 경우 대출 비율은 개별 신용 등급, 직업, 급여 및 기대에 따라 결정됩니다. 따라서 각 대출 금리는 다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은 첫 대출 시점에서의 융자 비율이 만료까지 같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급여가 오르고, 회계사 나 변호사 등의 인증서를 취득한 경우 금리를 낮...
대출 이자줄이는 방법 임원 A는 3년 전에 그의 작품의 동기로 회사의 주거래 은행에서 부정적인 계좌를 만들었습니다. 최근 대출 금리가 대출 금리보다 약 1% 포인트 높은 것을 알고 놀랐습니다. 그와 그의 동기가 모두 과장된 위치와 동일 월급 때문입니다. 내가 은행에 가서 물었을 때, 내 동기는 내가 작년 과장으로 승진하고 은행에 와서 금리...
제1금융권 이자줄이기 중소기업에서 일하던 직원 박지성 ho (가명)은 저축 은행에서 연 18%로 1000만 원의 신용 대출을 받았다. 최근 대기업으로 성공한 공원은 저축 은행에 가서 신용 등급이 오르거나 소득이 늘어나면 대출의 인하를 요구할 수와 동료들을 필요가 있는 문서를 가지고 갔습니다. 금리 인하의 승인을 받은 박 씨는 대출 금리를 연...
실시간 인기 게시물